어린이날 주간에 열린 어린이 와우북페스티벌 현장스케치 사진과 영상입니다. 책판매 부스와 다양한 체험부스가 다양하게 있더군요. 월드컵경기장 북문 공원 쪽에서 열려서 인지 돗자리 깔고 누워서 책을 보는 사람들도 종종 눈에 띄었고요. 특별할 것 없지만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열리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상단을 클릭하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DIY 목공예 책꽂이 제작 체험 부스 모습니다. 인기 많은 부스 중에 하나.


행사장 중앙에서는 다양한 공연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파라솔 밑에서 가족 방문객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더군요. 


한뼘책시장에서 북트럭을 가지고 출장을 나와있더군요. 헌책 판매.


행사장 옆에 위치한 월드컵경기장 북문 분수대 주변입니다. 행사 온 방문객들 말고도 인근 주민(저 포함^^) 등이 애용하는 공간이죠.


북트러겡서 펼친 바닥진열대(?). 책 고르다가 누워서 책 보는 사람도 있더군요^^

이상, 책읽는지하철의 기획자 송화준이었습니다. 4남매 중에 막내에다 하는 짓은 더 막내가 같아서 ‘송막내’라고도 불립니다. 글을 쓸 때 오탈자 검사 안하고 쭈욱 쓰고 다시 안 읽어보고 발행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어법상 오류나 문제 있는 부분은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송화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onghwajun (친구신청하실 거면 메세지로 소개인사 주시고요, 아니면 '팔로우'하세요. 친구라면 서로를 알고 공유하는 진짜 친구이고 싶습니다.)

-책읽는지하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ookMetro (좋아요만 누르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피드백 주세요. 정말 독서문화에 기여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지지가 필요합니다.ㅠㅠ)

-책읽는지하철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bookmetro365 (귀찮아도 가입해주시와요. 가입조건 같은 거 없습니다. 다양한 관련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