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호선 합정역 3분 거리에 있는 비영리단체 책읽는지하철의 사무실 공유합니다. 저희 단체에서 춘천에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하고 업무가 많이 이동하면서, 합정 사무실이 비워있을 때가 많아졌습니다. 아까워서 공유하게 됐습니다. 저희가 내는 임대료도 부담을 줄이려는 목적도 있고요. 1인당 15만원 생각하고 있고요. 좋은 파트너는 가격 협의나 무상 제공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7시부터 저녁 6시 30분 까지입니다. 

장점을 열거해보면,
1. 합정역 근처에 있어서 교통이 정말 편리합니다.
2. 레이저 칼라 프린터가 있습니다. 지나치지 않은 수준에서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3. 개인 사물함 드립니다. 단, 사물함 열쇠는 개인이 준비해주세요.
4. 밖에 바로 테라스와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5. 1층에 카페가 있어서 미팅시 편리합니다.(책읽는지하철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음료 30% 할인)
6. 이웃의 카페분들, 사진관 분들 모두 사회적기업, 비영리단체를 하시는 분들이라 정말 좋습니다. 

아래는 사진입니다. 


사무실 입구입니다. 디지털도어락 달려있습니다.


사무실 안에 자유롭게 이동가능한 작업테이블과 쇼파가 있습니다. 창문도 양면에 있어서 채광이 아주 좋습니다.


작업 중에 피곤할 때 쉬기 좋은 쇼파입니다. 간단한 미팅에도 좋겠죠?


제공될 사물함입니다. 철제라서 튼튼합니다. 노트북 등 큰 물건도 충분히 들어갑니다. 


커피포트있고, 머리 식힐 때 읽을만한 도움되는 책들도 많습니다. 저희가 독서캠페인단체라서 매주 신간도 10권 정도씩 옵니다. 


간이 스크린(허접하지만)을 만들어둬서 빔프로젝터를 이용해서 회의가 가능합니다. 빔프로젝터는 카페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사무실 밖에 있는 휴식 공간입니다. 


테라스에는 캠핑 의자도 있습니다. 머리 아플 때 식히기 좋겠죠?


계단 내려가면 바로 카페가 있습니다. 미팅시 좋겠죠?


사무실이 있는 카페 허그인 전경입니다. 사진 안나온 왼편에 마당도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070-8739-8723 으로 연락주세요. 문자문의는 카톡으로 받습니다.(https://goto.kakao.com/@책읽는지하철)  멋진 분들과 사무실 공유하며 서로 좋은 에너지 나누고 싶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허그인
도움말 Daum 지도